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하위메뉴

전화문의

053-428-3399

평일 : 09:00~18:30
주말 : 09:00~13:00

링크

본문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KMOVE 일본 해외취업 4기 오리엔테이션 성황리에 마쳐
  • 작성자
    신영민
  • 등록일
    2021-04-16 14:55:54
    조회수
    478

 

한국 능력 개발 교육원 KMOVE 일본 해외취업 4기 모집을 시작하여 지난 4월 14일 성황리에 오리엔테이션을 마쳤습니다. 해외 취업 및 일본 유학에 대한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정부 지원에 따른 정착 지원금, 비자 발급, 현지 기업이 요구하는 필수 요건 등을 충족하여 안정적인 일본 생활을 지원합니다. 


이에 한국 능력 개발 교육원은 일본 현지의 활동 이력이 풍부한 교강사진을 구성하였습니다. 일본 문화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직무 능력의 숙련을 높이는 동시에, 협약된 현지 기업체 및 발굴하여 많은 면접 기회를 제공합니다. 1:1 멘토링, 코칭 시스템을 도입하여 일본 취업률에 그치는 것이 아닌 스스로의 자립심과 자존감을 높혀줍니다.


이렇듯 준비 과정에서부터 정착 이후의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기에 한국 능력 개발 교육원은 수년 동안 연속으로 KMOVE 교육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 훈련기관 5년 인증등급을 획득한 교육 기관이며, 앞으로의 성장세는 더욱 높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각 과정별 수성구청 해외취업 지원사업, 시스코 네트워크 엔지니어 전문가, 자매기관_태양광, BIM 설계, 전기기능사, 가죽공예, 원목가구, 직업상담사2급 검정&과정평가형 등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일반 경비원 신임 교육, 건설기계 안전 교육도 진행되고 잇으니 배움을 희망하는 누구나 방문하여 상담 요청하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